| 2026년 리더십 교육 실시 | |||
|---|---|---|---|
| 등록일 | 2026-03-11 오전 10:58:59 | 조회수 | 153 |
| dbjahwal@hanmail.net | 이름 | 관리자 | |
|
![]() ![]()
전년도 송건 관장님의 리더십 교육에 이어, 26년도는 2월부터 6월까지 월 1회 사외강사 세종리더십개발원 김은경 원장님의 총 5회기 리더십 강의가 계획되었습니다. 그 첫 번째 강의로, 지난 2월10일 리더십 강의가 센터 내 교육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. 리더십 역량 강화로 자활 사업뿐만 아니라 개인 인생의 리더로 삶을 주도한다는 목표를 가지고, 각 사업단의 반장과 자활기업 희망 이사님들이 바쁘신 와중에도 뜻을 모아 함께 참석하고 있습니다. 26년 진정한 리더로의 성장을 응원합니다!
|
|||
| 이전글 | 26년 사업단별 운영자립도 교육 실시 |
|---|---|
| 다음글 | 다음글이 없습니다. |